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루의 시작은 바로 따듯한 차(TEA)^^

라이프

by 코란세 2023. 2. 13. 16:16

본문

여러분들의 하루의 시작은 어떠신가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차 한잔으로 몸을 따듯하게 만들어줍니다.

 

물론 쉬도때도 없이 차를 마시긴 하지만요^^

 

차가 달달하다? 

차는 보통 좋은 향기로 마시잖아요? 

하지만 이 차는 좀 특별합니다. 달달하다구요^^.

바로 쿠키맛이 나는 차입니다. 상상이 안가실거에요ㅋㅋ

 

 

 

요렇게 티백에 쿠키차가 들어있습니다. 

과자중에 오레오 아시죠? 바로 그 향이 풀풀나던데요.

저 가루들도 오레오로 이루어져있는게 아닐까 하는 의심

을 품어봅니다^^.

 

뜨거운 물에 티백을 넣어봤습니다.

아직은 많이 안우러나오지만, 잠시뒤..

 

이렇게 진하게 우러나왔답니다.

초코과자 향이 엄청났어요. 색깔도 초코렛색^^!

맛은 어떨까요?

신기하게도 맛은 쿠키맛이 아닙니다.

향만 쿠키향이에요.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

아이들도 좋아하겠어요.

 

 

패키지도 이뻐요. 안뜯어보고는 못베기게 만들었습니다 ㅎㅎ

재미삼아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먹을 차냐. 그건 또 아닌거 같습니다.

 

약간 밈같은 존재의 차에요 ㅋㅋ.

 

하루의 시작 차 어떠세요?

 

내돈내산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