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중앙 타코 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코란세 2023. 2. 21. 14:39

본문

광교 중앙역 부근에 위치한 감성타코를 방문 하였습니다.

타코는 멕시칸 음식이죠 ㅎㅎ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신세계를 겪어봤다랄까요? ㅋㅋㅋ 너무 오바인가요.

어쨋든 너무 만족한 식당이었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요. 맛집 인증인가요 ㅎㅎ

 

많이 드시는 메뉴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2인기준인데요.

처음에는 양이 좀 적다 싶었는데. 아니에요.. 엄청 배불러요 ㅋㅋ

이것보세요. 아주 푸짐하게 나오네요 ㅎㅎㅎㅎ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또띠아와 각종 소스등이 이렇게 같이 나와요.  직원분께서 돌아다니시면서 리필도 해주시더라구요.

땡큐 땡큐!!

양이 부족할줄 알고, 나초도 따로 시켰습니다. 나초는 뭐 그냥 평범했어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광교중앙역근방에 위치한 감성타코입니다.

같은 건물 같은 층에 교보문고를 들렀다가.

배가 고파서 방문한 곳인데, 단골 예정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곳도 단점은 있어요. 

웨이팅이 좀 있었구요. 저희는 한 20분 기다린듯해요.

그리고 내부가 많이 시끄러워요. 

장사가 잘되서 손님이 많으면 시끄러운건 당연하지만.

 

이곳은 이 가게의 컨셉인지는 몰라도, 클럽처럼 음악이 엄청 커요 ㅋㅋ

조용하게 식사하실분들은 아마 불편하실 겁니다.

 

같이 온 일행 목소리도 잘 안들리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이 있기때문에 한번쯤은 방문 드리길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