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우만동 치킨맛집 배달기

카테고리 없음

by 코란세 2023. 3. 18. 15:50

본문

오늘은 수원 우만동에 위치한 치킨집인, 꽃보다 치킨에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제가 여기를 자주 시켜먹는데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가성비 갑이기 때문이에요.

 

천상계급의 메이커치킨은 아니지만, 가성비로 봤을때 절대 꿀리지 않는 구성과 맛이에요!!

 

오늘은 후라이드 순살 한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  요즘 이런 가격대 보셨나요? 거의 못보셨을겁니다.

 

개봉기 갑니다!!

 


양상추 샐러드입니다. 요즘 치킨집에 이런거 주는데 없죠? ㅋㅋㅋ

대부분 단무만 주는데. 꽃보다 치킨은 이렇게 샐러드도 같이 주세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추억의 맛이랄까?ㅎㅎㅎ

 

물론 이렇게 단무도 주시죠 훗.. 치킨 가격도 저렴한데, 이렇게 주시면 남는게 있으시려나.. 

대단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탄산음료도 주세요.

한마디로 샐러드, 단무, 음료까지 같이 주시는거죠.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은 요즘 음료도 안주는곳이 있잖아요.

역시 꽃보다 치킨입니다 ㅋㅋ

 


후라이드를 시키면 양념소스와 소금도 같이 줍니다.

그런데 양념소스가 2가지가 와요!! 매운 소스와 일반 소스!! 대박이죠?

양이 막 넉넉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한끼 먹을정도의 딱 적당한 양입니다!

하 매운소스 너무 맛있어요 ㅠㅠ.

물론 후라이드치킨에 빠질수 없는 단짝인 소금도 주시죠^^!!

짭쪼름하니 아주 맛납니다 ㅎㅎ 저는 소금중독^^.


대망의 후라이드치킨 메인메뉴입니다.

보이시나요? 치킨외에 닭똥집과 떡까지..

이 모든 구성이 17000원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아요.

요즘같은 불경기에 아주 갓혜자 치킨이죠 ㅋㅋ

 

아 글을 쓰다보니 광고같네요. 하지만 내돈내산입니다^^!!

 

닭똥집의 영롱한 자태. 절대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요. 최고입니다.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술안주로는 최고인거 아시죠?

 


이것은 순살치킨!! 순살치킨은 사실 평범한 맛이에요.

그런데 이거는 어느 프랜차이즈 치킨을 시켜도 다 똑같을 겁니다. ㅎㅎㅎ

 

사실 아쉬운점이 있다면, 기름냄새가 조금 났어요.

치킨집들이 기름을 중간중간 교체하시는걸로 아는데, 저는 막 교체했을때 튀긴 치킨같지는 않았어요. ㅎㅎ

 

하지만 이거는 아쉬운것이지 절대 나쁜게 아니니깐요!

인생은 타이밍!!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내돈내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