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 쌀국수 인더비엣

카테고리 없음

by 코란세 2023. 5. 24. 16:10

본문

베트남식 쌀국수를 먹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뭐 사실, 쌀국수는 어디서 먹든지간에 맛있죠 ㅋㅋ

 

이번에 방문한 쌀국수집은 광교중앙역근처에 위치한 인더비엣입니다.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더라구요.

 

다른 지역에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광교점도 오픈했나봐요.  신규업체는 방문해야죠 ㅋ.


웨이팅이 꽤 깁니다. 기다려서 먹을 정도의 맛이 있나봐요.

 

저희도 한 30분 기다렸습니다 ㅠ.ㅠ

 

이곳은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에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주문할때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 식사후에 바로 나갈수 있어서 좋네요.

저는 스피드한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ㅎㅎ ^^.


맨처음 주문한 사태 힘줄 쌀국수입니다.

힘줄이라고 해서, 질기다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저는 먹는 순간 푸딩인줄 알았습니다.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맛나요. 면말고도 건더기가 많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두번째 메뉴는 칠리새우덮밥입니다. 솔직히 요녀석은 충분히 예상 할 수 있는 맛이었어요.

맛은 있지만, 와 엄청나다 이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맛나게 먹었지만요.

 


마지막 세번째 주문한 음식은 반쎄오라는 녀석이었습니다.

베스트메뉴중에 하나길래, 안먹어볼수 없어서 주문했지요 후후

 

하지만 약간은 실망했습니다. 베스트메뉴까지는 아닌거 같아요 ㅋㅋ

생소한 맛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이 메뉴는 인더비엣에 오면 반드시 먹어봐야 한다 이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튀김도 약간 좀 기름진 느낌이라, 저 한테는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음식의 퀄리티는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빨리 나오구요.  

다음에 재방문 해야겠어요!

 

내돈내산!!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