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잭슨피자 시카코 페퍼로니 후기!

라이프

by 코란세 2022. 1. 28. 11:38

본문

이마트에서 판매중인 피콕! 냉장식품!!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오늘은 마트에서 장보는 도중에 눈에 띄는것이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바로바로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사이즈도 에어프라이어에 딱 들어가는 크기라서,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다들 알다시피 시카고피자는 도우 안에 엄청난 치즈가 있잖아요. 과연 그것을 냉장식품에서도 구현해냈을지도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박스 뒷면에는 이 식품에 대한 정보들이 좌라락 나열되어 있구여~


포장을 개봉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치즈가 꽤 많네요. 7천원정도 주고 구매했는데, 이 정도면 혜자인듯 ^^


이렇게 제가 가지고 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이제 25분동안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주고, 5분간의 뜸을 가질 예정입니다!

 

30분이라는 시간이 꽤 길게 느껴지겠군요^^


30분이라는 억겁의 시간이 지난뒤.. 비주얼..  크..

생김새며 냄새며 기가 막힙니다 !!

 

다만 가생이부분의 피자 도우는 너무 딱딱해서, 좀 거부감이 들어요. 왜냐면 바삭한 과자식감이 아닌, 탄거같은 느낌때문에요 ㅎㅎ 어쩔수없죠. 에어프라이어 특성이니 ^^;

 


빵을 쪼개서 과연 얼마나 치즈가 많이 들어있을까 기대했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당. 포장지에 있는 사진처럼 안되요 ㅋㅋ

 

그냥 도우 위에 올려져있는 치즈가 거의 다라고 보심 될거 같아요.

 

물론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큰기대는 하면 안되지요^^


저는 사무실에 음식을 차려먹을만한 도구가 잘 없어서.. 식칼과 나무 젓가락으로 거의 난도질하면서 먹었습니다 ㅎㅎ

 

13일밤의 금요일이 생각나더라구요.

 

 

어쨋든!

 

시카고피자가 피자집에서는 가격이 꽤 나가는데,

간편하게 집에서 가볍게 즐기실 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대안이더라구요!

 

다음에도 한번 더 사먹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끝!!

 

내돈내산!!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 길고양이들  (0) 2022.02.02
히노끼탕. 편백나무  (0) 2022.01.29
미니 화로에 불때기  (0) 2022.01.26
1023주미자 수제햄 부대찌개 후기~  (0) 2022.01.26
수원 샐러드 맛집 살루드볼  (0) 2022.01.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