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오늘은 쌈 방문기. 쌈밥집 강된장

라이프

by 코란세 2023. 3. 12. 18:38

본문

오늘은 한식이 땡기는 바람에 무엇을 먹울까 고민을 하다가 쌈밥으로 결정했습니다!
쌈밥싫어하는 사람 없잖아요? ㅎㅎ

수원 천천동 중심상가에 있는 "오늘은 쌈"에 방문했습니다.
가게는 큰 건물 2층에 있는데, 주차는 사실상 불가능이라고 보시면 되요.
일단 일반승용차말고는 주차가안되구요. 주차엘레베이터를 이용한 주차시스템이라.  쓰레기같은 건물 구성입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다른 건물에 주차를 하고, 밥집에 찾아갔어요.


자리에ㅡ착석하면 이렇게 물과 컵을 가져다주십니다.  이거는 어딜가나 주시는거지요오 ^.^

저희는 우렁된장. 제육. 우렁된장국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입니다. 정갈해요.  깔끔하고, 가장 기본에 충실한 느낌!.  제가 정말 좋아하는 베이직세팅입니다! 베리굿!


콩나물국도 가져다 주셨어요. 콩나물국 맛은. 평범 합니다!.  콩나물국은 원래 크게 기대하기 힘들잖아요 ㅎㅎ


메인메뉴 소개입니다. 제육볶음!  

불향을 입혀서 맛있습니다.  집에서 해먹는것과는 약간 느낌이 달라요.


우렁된장찌개입니다!   보글보글 끓던것을 그대로 가져다 주셔서 아주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두부와 우렁이 굿^^  아쉬운점은 제가 두부를 워낙좋아해서 두부양이 저정도는 저에게 모자라다는것 정도?

추가해서 먹고싶을정도로 맛나요!


가장중요한 메뉴인 우렁된장입니다!
우렁이 보이시나요? 군침돕니다 ㅎㅎㅎ  저걸 밑에 깔려있는 된장이랑 슥슥 섞어서
처음에 제공된 밥과 비벼먹으면.. 그게 바로 지상낙원이죠^^.

비주얼보세요 ㅎㅎ  짜지도않고 싱겁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재방문의사 200%임을 말씀드리면서

오늘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감사합니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