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애 숙성양갈비 방문기!

라이프

by 코란세 2023. 3. 16. 15:49

본문

수요일 저녁은 오랜만에 양갈비와 양꼬치를 먹기로 작정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데나 갈 수 있나요?

 

맛있고 유명한데를 가야죠. 그래야 뿌듯하니깐요 ㅎㅎ^^!!

 


성남 수정구에 위치한 양갈비집을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영애숙성양갈비"

 

제가 사는곳은 수원이지만 맛집을 위해서라면 멀어도 다녀와야죠^^!!

 

항상 제일 먼저 찍는 사진은 첫 차림! 

간결합니다. 앞접시와 물컵.


기본 찬입니다. 땅콩과 짜사이 무생채와 깻잎절임!!

다른건 몰라도 깻잎은 새롭네요. 다른곳에서는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제일 먼저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1인분만 시켰어요.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깐요 ㅎㅎ

이 영롱한 자태 보이시나요?ㅋㅋㅋ 고기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더 좋은것은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세요. 너무 편해요.

전문적인 손길로 샤샤샥 구워주시니 더더욱 꿀맛!

이거 보세요. 장난아니죠.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침이 흐르네요 꿀꺽.

 

아주아주 야들야들하게 잘 구워주셔서, 입에 들어가는 순간 녹아내렸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양꼬치!!

양꼬치는 양념과 생고기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솔직히 맛은 여느곳에서나 먹을 수 있는 레벨이었습니다.

맛없다라는게 아니에요. 아주 엄청나게 특장점이 있는게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맛있어요.

 


추가로 시킨 메뉴는 마파두부!! 마라의 맛이 듬뿍 담겨있는 존맛 그 자체였습니다.

하지만 소스가 강해서 일까요? 제 입천장 허물이 다 벗겨졌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식사중간에 음식들의 맛을 잘 느낄수 없었어요. 천장이 벗겨져서 아파가지구요 ㅠㅠ

유리몸의 비애입니다.


마지막 메뉴입니다!

꿔바로우.. 중식집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 하는 메뉴이죠!

이걸 안먹으면, 뭔가 허전하다랄까요?

 

영애숙성갈비집의 꿔바로우는 대한민국 상위1%가 분명합니다.

 

다른집들은 소스가 굉장히 달 거든요?

이 집은 안그래요. 물론 꿔바로우 소스 특성상 단맛은 있지만, 물리지 않는 단맛이랄까?

굉장히 적당한 단맛입니다.

포장을 하고 싶었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안하기로 결정했어요! ㅋㅋ

 

 

 

이렇게 이번에는 성남에 있는 영애숙성갈비를 다녀왔습니다.

맛집을 위해 전국 어디든 다니는 코란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