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포역 참치맛집 "마구로훈" 방문기

라이프

by 코란세 2023. 5. 23. 15:00

본문

참치 좋아하시나요? 비싸지만 맛있는 참치를 즐기기 위해 수원 망포역에 위치한

마구로훈을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집 보통이 아닙니다. 아주 맛있어요.

 


처음에 가게에 들어가면 아주 예쁜 사쿠라가 저희를 반겨줬습니다 ㅎㅎ

첫인상부터 기대를 하게 만들어요.


가게에 룸도 있고, 홀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홀에서 먹기로 결정! 룸이 비어있는 자리가 있었지만 그냥 왠지 홀에서 먹고 싶었어요 ㅋㅋ

바로 앞에 주방도 있고, 뭔가 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이렇게 사장님이 바로 떡하니 보이십니다 ㅎㅎ ^^! 사장님 얼굴은 모자이크 흐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코스 메뉴중에 "로"를 선택했습니다.

술은 오직 참이슬!!

 


처음에 자리에 앉으면 차례대로 밑반찬을 내주시네요. 간결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실 스끼다시들은 어느 가게에 가도 대부분 비슷비슷하죠?

 

이곳도 특별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퀄리티였습니다^^!  

참치가 젤 중요하죠! ㅎㅎㅎㅎ


저희가 시킨 참치가 나왔습니다! 재료마다 어떤 부위인지 설명도 나와있어서, 궁금해하면서 안먹어도 되서 아주 좋았어요.

리필은 2번까지 해주신다 하셨어요.

무제한은 아니지만, 안좋은 부위 무제한으로 먹을바에 좋은부위를 정도껏 먹을수 있는게 저는 좋았습니다.

 

좋은 부위위주로 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이곳에서 먹으면서 놀란것은

참치해동이 기가 막혔습니다.

 

지금까지 다녀본 참치집중에 가장 해동이 좋았어요. 이건 장담할 수 있네요 ㅋㅋ

 

먹다보면 참치는 비린맛이 나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네요..

마구로훈 짱 ㅋㅋ


먹다보니 이렇게 조개찜도 주시더라구요. 조개찜 주시는 참치집 첨봅니다.

이제 가리비는 끝물이라 다른걸로 대처하신다 하더라구용.

제철따라 메뉴가 바뀌나봐요~!


그밖에 구이도 주시구, 초밥도 주십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사실 못찍었지만..ㅠㅠ

튀김도 나오구요, 식사로 마끼도 나옵니다. 탕도 있지만

저희는 탕은 먹지 않았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그만 ㅠㅠ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이렇게 룸도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이른시간이라 손님들이 안계시길래 후다닥! ㅋㅋ

 


수원에 10년가까이 살면서 여러 참치집을 다녀봤지만,

일단 마구로훈이 1타입니다. 현재로서는요 ㅋㅋ

 

사장님의 자부심도 느껴졌구요. 다음에 한번더 가봐야겠습니당~!^^

 

내돈내산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