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 슈퍼슈프림 후기!

라이프

by 코란세 2021. 4. 26. 02:4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저녁에 야식으로 시켜먹은 도미노피자 후기입니다^-^

요즘 다이어트중인데 주말은 먹고싶은거 먹는중이라.. 주말이 가기전에 서둘러 먹어야 했어요ㅋㅋ

도미노피자는 공식 사이트에서 포장주문하면 40% 할인이됩니다.

저희집에서는 도미노피자 광교점까지 조금 거리가 있지만,

온라인주문해놓구 차타고 가지러 다녀왔습니다!


촤악! 집까지 가지고 올때, 차안에 너무 맛있는 냄새가 많이나서 미치는줄 알았어요 ㅋㅋ😆

간신히 참고 집으로 픽킹!

그나저나 도미노피자의 저 브랜드 마크는 뭘 의미하는걸까유 ㅎㅎ
본사에 문의해보려구요ㅋㅋㅋ
전 저런거 궁금하면 못참아서리 😂


봉투안의 구성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콜라는 없구. 피클 디핑소스. 핫소스 1개씩 주네요.

피자 사이즈가 미디움이라서 콜라 안준건감 흠.. 아쉽지만 콜라는 안마시니까 상관없긴 하죠 ㅋㅋ

피자박스를 오픈!!


냄새 장난아닙니다. 사진찍으면서도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그나저나 사진이 왜이리 뿌옇게 나오는지.

갤럭시s10인데.. 너무 오래된폰이라 그런가여 ㅋㅋ
조만간 아이폰으로 갈아타야겠어요. (약정1년6개월남은건 안비밀)


근접샷.. 아 사진 진짜 ㅋㅋㅋㅋㅋㅋ


초근접샷.. 화질 할 말 잃음.. 거의 뭐 갤럭시s2 급인데..

어쨋든 맛평가를 해보자면, 담백합니다!

맛이 짜거나 달거나 하듯이, 강하지 않아요.
피자 도우 위에 토마토페이스트 소스를 많이 안바르는거 같더라구여. 대신에 토핑이 굉장히 많습니다

피자스쿨같은 저가브랜드들은 토핑을 줄이는 대신 소스를 많이 발라 만들지만요. 가격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거죠 ㅎㅎ.

맛은 있지만, 제 입맛에는 저려미 피자스쿨이 좀 나은듯합니다.

하지만 도미노피자가 왠지 건강한맛 느낌이 많이 나네요오 ^.^

미디움 사이즈로 주문하였구, 온라인포장주문해서
40% 할인된 가격 11,400원에 먹었습니다. 꺼억

한가지 유의하셔야 할 점은!! 배달의 민족같은 주문플랫폼 이용하시면 할링이 안되요!

모바일이던 pc던 공식홈페이지 가셔서,
근처 도미노피자 매장 확인하시구 주문하셔야 할인이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