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교 한식부페 방문기

라이프

by 코란세 2021. 4. 23. 00:58

본문

안녕하세요~

 

한번쯤 집주변에 있는 식당들에 대한 리뷰아닌 리뷰를 남기고 싶었습니다

 

전문 리뷰어도 아니고,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일기장처럼 쓰는 글이지만, 아주 조금이라도 식당을 방문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쓰겠습니다 ㅋㅋ

 

수원 광교 경기대 후문 근처에 위치한 "어울림 한식뷔페"입니다 ㅎ

 

 

겉은 허름해보여도 내부는 그럴듯 합니당

 

회사들이 밀집해있는 건물 1층에 있어서 그런가 구내식당으로 불리기도 하더라구요.

 

같은 건물내 회사들은 명부를 작성하고 외상으로 먹는거 같던뎅, 저는 외부인이므로 식사비용을 지불하고 먹었습니다~!

 

금액은 1인에 6천원!!  광교땅값비싼 동네인데, 한끼 식사비용으로는 아주 괜찮은 금액입죠 네.. -_-b

 


 

선불로 식사비를 지불하고, 식판들고 내 맘껏 양껏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젤 좋아하는 시스템 ㅋㅋ

 

 

뷔페라고 해서, 막 쿠우쿠우나 토다이 같이 무지 큰 뷔페식당을 생각하면 안됩니당~!  

 

저렴하고 성능 좋은 한식뷔페이기 때문에, 배식공간은 작지만 알찬 시스템이더라구여 ㅋ

 


방문한 날의 식사메뉴는 회덮밥이에요. 메뉴는 매일매일 바뀌는듯 합니다!

 

짜짠! 맛있어 보입니다.  회덮밥단가가 있어서 반찬은 좀 초라해보일지도 몰라요 ㅋㅋ

 

그래도 저는 대만족 후후.. 

 

좋아하는 비엔나 소세지 + 생선까스 + 타르타르소스 + 락교!!

 

물론 전문 횟집에서 회덮밥이랑 비교하면 안되지만, 밑반찬과 저렴한 금액을 생각하면 완전 혜자입니다!

 

 

클로즈업! ㅋㅋ  주황색 알들이.. 지금보니 너무 영롱해보이네요.

 


 

맛에 대한 평가는 음.. 사실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겠죠.

 

회덮밥은 원래 초장맛으로 먹는 음식이고 ㅋㅋ

 

비엔나 소세지랑 생선까스는 기성품을 가져다가 조리만 하셨을테니깐요.

 

하지만 뷔페가 좋은 점이 뭐겠어요. 여러 음식을 맛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 맛에 뷔페를 ^^

 


 

이렇게 후식으로 수정과도 먹을 수 있구용!!

 

 

한켠에는 이렇게 정수기와 커피머신이 있습니다.

 

커피도 믹스커피가 아닌 원두를 내려 먹는 커피더라구요!!

 

저는 방문전에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고 와서 마시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재방문 하면 먹어봐야겠으요.

 

 

이정도면 혜자인듯..^^!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람많은 곳에 가는것을 좀 꺼려하는 편이라, 점심시간이 끝날무렵인 오전 12시 50분정도에 갔는데

 

그래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시더군요.  맛나니까 오시는거겠지요 ㅎㅎ

 


재방문의사 100%구요.

 

저희 집 주변에 있는 다른 식당들 한바퀴 다 돌아보구, 다시 오겠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대략1.5키로 하는데.. 오늘같이 더운날 걸어갔다가 힘들어서 쓰러질뻔했지만

 

밥 다 먹구 집에 다시 돌아오는 길은 좋았습니다.

 

그럼 글 줄이겠습니다!  끝!!

 

위치는 요기에!

 

가격은 1인 6,000원!!

 

가성비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