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고기 회식~ 수내동 다림방~

라이프

by 코란세 2020. 3. 11. 15:11

본문

 

오늘 회식을 했다리~

 

분당 수내역 근방에 있는 다림방~ 와규 소고기라는데...

 

내 마음은 두근두근....

 

고기도 두근 먹어야징..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입구가 뙇~ 내가 좋아하는 하얀색 배경에 필요한 글 문구만 들어가있는 간판~

 

근데 사실 이런 간판은 눈에 잘 띄지는 않는당~

 

내부사진을 못찍었는데 1층은 간단하게 테이블당 4인이하정도로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개 있고~

 

지하로 내려가니, 테이블이 많더라~

 

 

예약해둔 자리에 앉아서 쇠괴기도 주문하고~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참 사진을 못찍네~

 

뭘 주문한지도 모르겠다 모듬이었나? ㅎㅎ^^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쩃든 맛나게 구우면 요런 색깔~ 뭐 고기 색깔이 거기서 거기지만

 

분명한건 고기는 맛있었다~

 

사장님이랑 직원들도 친절했고~

 

분위기는 뭐 고깃집이 도긴개긴이니 평범했고~

 

음식가격은 내가 안냈으니 만족^^ㅋ

 

하지만 재 방문의사 있음~

 

밥 다 먹고 나갈때 가격표~ 찰칵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잘 안보이는디 ㅎㅎ^^

 

난 전문 리뷰어가 아니니깐!! 이쯤에서 뿅~

 

잘먹었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