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 핫토스 치킨 후기^^

라이프

by 코란세 2021. 4. 25. 01:57

본문

저희집 근처에는 많은 치킨집이 있습니다.

저희집 뿐만 아니라 어딜가든 널리고 널린게 치킨집이지만 ㅋㅋ^^;

 

저는 평소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일명 후참!!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데용.

 

이유는 배달이 빨라서 ㅋㅋㅋ

 

평소에는 일반 후라이드 치킨을 자주 먹지만 오늘은 특별한 치킨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름하여 핫토스치킨!!

 

그냥 이름이 있어보여서 시켜보았어요. 어떤치킨인지 알아보지도 않구요^^

 

이름에 이 붙어있으니깐, 좀 매콤하려나 이런 기대감으로 후후..

 

배달의 민족으로 방문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이유는 4천원이 할인이라^^;

 

치킨을 찾아가지고 집으로 복귀!!

 


포장은 요로코롬 되어있네요~

후참모델인 하하님 캐리커쳐로 ^^

1인 1닭은 후참으로 하자시는데.. 저는 불가능.. 어쨋든!! 개봉!!

 


 

방문포장이라서 4천원을 할인해주다보니, 서비스 콜라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맥주와 함께 즐겼죠 ㅋㅋ 콜라는 완전 설탕물이라 잘 안마시기도 하지만요.^^

 

이렇게 치킨 본체(?)와 무, 그리고 저기 보이는 디진다 핫소스는 별도구매로 1천원 주고 따로 샀습니다.

 

진짜 매워요 조심하세용 ㅋㅋ. 저희 엄마도 아무 생각없이 찍어드셨다가, 아주 난리치셨습니다.

 

자기를 암살할 생각이냐며.. ㅠㅠ 어머니.. 불효자를 용서하세요.

 


짜잔 개봉을 하니 이렇게 치킨이 등장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순살로 시켰어요. 뼈 발라먹기가 귀찮아서요.

 

치킨에는 뼈가 있어야 진리지! 하였는데, 순살도 맛나네용!

근데 기분탓일까요.. 순살이 양이 더 많은 기분 ㅎㅎㅎ 어쨋든 많은 양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요 ㅋㅋ

 

어쨋든 처음 시켜보는 메뉴이니 어떤 맛인지 먹어봐야겠죠?

 


 

근접샷 ㅋㅋ

 

한입먹어보니, 좀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어디서 먹어봤나 했더니 BHC치킨의 뿌링클!!이랑  맛이 흡사했어요.

그리고 치토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디로 "뿌링클+치토스" 이 맛이었습니다. 치토스에 약간 더 가까운 맛이에요.

맛있어요 맛있어!!

 

기본간이 약간 매콤하기도 하구요~

 

그럼 이번에는 별도로 주문한 디진다핫소스를 찍어보았습니다.

 


아 겁나 맵습니다. 핫토스의 맛이 안느껴질정도로요 ㅠㅠ

차라리 치즈소스같이 담백한 것들을 곁들이는게 나을듯 싶었습니다. 

그래도 매운거를 워낙 좋아하니 다 먹어버렸지만요 ^^

 

맛있네요^^.

 

 

어쨋든 혼자서 먹느라 반정도밖에 못먹었지만 진짜 진짜 잘 먹었습니다.

충분히 다시 시켜먹을 의사도 있구요. 

하지만 다음 주문은 먹어보지 못한 것으로 시킬거에요. 

 

전 모험을 좋아해서^^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먹어보셔도 후회는 안하실거 같아요.

뿌링클에 비해서 덜 느끼하기도 하구요.

 

맥주랑 먹으니까 또 감칠맛이 더 돌더라구요~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끝!!!

 

별점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